티스토리 뷰

네이버 룰렛 돌리기 컴퓨터로 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친구분들하고 복불복 게임해보신 적 있으시죠? 복불복 게임하면 1박2일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하던건데요. 최근에 신서유기 프로그램에서 송가락 사건을 기억하시나요? 복불복 게임을 하는데, 송민호가 정확하게 원하는 것을 다 찍어서 나영석 PD를 엄청 곤란하게 만든 역대급 복불복 게임!!


보통 룰렛을 만들어서 돌리기도 하는데요. 우리같은 일반 사람들은 룰렛을 만들기도 힘들고, 시간도 많이 들기 때문에 하지 않죠. 그러나 컴퓨터로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룰렛돌리기를 하면 되거든요.



네이버 룰렛돌리기는 그냥 PC에서 검색한다고 나오지 않습니다. 모바일에서 검색해야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주소창에 "m.naver.com" 이라고 하시고 누르신 후, 룰렛돌리기를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 룰렛 돌리기가 나옵니다. 


옵션의 개수는 2개에서 최대 8개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각 판을 선택해서 원하는 옵션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되구요.



제가 한 번 예를 들어서 해봤습니다. 위와 같이 입력을 하시고,  원판 돌리기를 클릭하시면 룰렛이 돌아갑니다. 마우스로 룰렛을 클릭하면 천천히 멈춥니다.


설정을 바꾸고 싶다면 재설정하기를 눌러서 옵션을 바꿔주셔도 됩니다.



제가 한 번 돌려봤더니, 짬뽕이 나왔습니다. ㅋㅋ 다시돌리기를 누르시면 다음 순서의 사람이 돌리면 되는거구요. 전체 옵션을 바꾸고 싶다면 새원판을 눌러서 다시 재설정하면 됩니다.



친구들이나 직장동료와 함께 무언가를 결정해야할 때, 사다리를 타는 것도 괜찮지만 컴퓨터로 룰렛을 돌리는 것도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셔서 이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