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FC140U.DLL 파일 오류 해결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게임을 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다가 갑자기 ~~~DLL 파일이 없다면서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참 짜증납니다. 


난 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 왜이럴까? 싶습니다. 문제는 여러분이 사용하는 게임이나 설치한 프로그램과 현재 윈도우에 있는 DLL 파일 간에 오류가 생겨서 그런건데요. 



게임이나 프로그램에서 어떤 버전으로 개발되었는지 안내해 줘서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도록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아서 저런 오류가 생기는 거거든요.


저도 컴퓨터 박사가 아니라서 자세한 것은 모르겠구요.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에 가서 Visual Studio 파일을 재설치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MFC140U.DLL 파일은 microsoft visual c++2015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MFC140U.DLL에서 140은 Visual Studio의 버전을 의미합니다.

 140은 14.0 버전에 해당되고 여기에 맞는 버전이 Visual Studio 2015인 것이죠.

자신의 컴퓨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알아보신 후 알맞은 재배포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하시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마이크로소트프 홈페이지에 가시면 아래와 같은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자신의 윈도우가 32비트인지 64비트인지 모르신다면, 제어판에서 시스템으로 들어가서 확인하시거나, 설정-시스템-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