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TOWN LIVE 콘서트 안내

 

SM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인 SMTOWN LIVE 콘서트를 전 세계 무료 중계합니다. 2021년 새해 첫날 멋진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콘서트는 네이버 V LIVE 와 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중계됩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SMTOWN LIVE 콘서트 일정

 

2022년 1월 1일 토요일

오후 1시 ~ 6시(5시간, 300분)

 

SMTOWN LIVE CULTURE HUMANITY 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쳐 휴머니티'는 여러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무료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SMTOWN LIVE 콘서트 무료보기

 

bit.ly/SMTOWN_LIVE

 

SMTOWN LIVE 생중계 시청 방법 총정리

SMTOWN LIVE 콘서트 시청방법 SM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인 SMTOWN LIVE 콘서트를 전 세계 무료 중계합니다. 2021년 새해 첫날 멋진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 콘서트는 네이버 V LIV

info.digitalfreelife.com

 

라인업 안내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레드벨벳

NCT U, NCT127, NCT DREAM

슈퍼엠, 에스파, WayV

레이든(Raiden), 긴조(GINJO), 임레이(IMLRY)

태연(소녀시대), 태민(샤이니), 백현(엑소), 카이(엑소)

 

SM은 2008년부터 서울, 뉴욕, LA, 파리, 도쿄, 오사카, 베이징,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두바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SMTOWN LIVE를 개최했는데요. 이번에는 온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번 콘서트는 새해를 맞아 감염병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 세계인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별 공연인데요.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의 무대를 안방1열에서 무료로 만날 수 있습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공연 섹션을 구성하였으며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인데요. AR 증강현실 기술과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서 더욱 매력적인 무대를 만날 수 있겠습니다.

 

보아는 최근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불참하는 것 같아 아쉽고 엑소와 샤이니는 그룹이 아닌 태민, 백현, 카이가 솔로로 나옵니다. 레드벨벳을 최근 볼 수 없었는데 갑질 논란 이후 첫 복귀 무대가 될 것 같습니다.

12월 31일에는 빅히트의 패밀리콘서트가 있고 1월 1일에는 SM의 패밀리콘서트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마어마한 라인업의 무대를 만나보기 바랍니다.

아래를 통해 무료 시청 바랍니다.

 

 

SMTOWN LIVE 콘서트 무료시청 안내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