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SOLO

 

나는 솔로 4기의 최종선택이 남았습니다. 24회에서 과연 어떤 커플이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오늘 24회에서 확인 바라며 정자 정숙 논란도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를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시청 방법

     

    본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30분에 방영됩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 PC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IamSOLO_sbsPLUS

     

    나는 솔로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출연진 직업 인스타, 촬영장소)

    나는 SOLO '나는 솔로' 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인데요.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tv.xn--9r2b17bgzd184a.kr

     

     넷플릭스 시청 방법

     

    나는 솔로는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본방송 후 2시간 내에 올라옵니다.

    아래의 넷플릭스 무료 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 무료 보기 안내 NETFLIX

    넷플릭스 무료보기 넷플릭스는 현재 우리나라 OTT 시장을 휩쓸고 있는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고 있는데요. 영화 뿐 아니라 미드, 일드, 한드,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보기할

    tv.xn--9r2b17bgzd184a.kr

     

     

     티빙 무료 시청 방법

     

    티빙 한달무료 시청 방법 안내드립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bit.ly/TVING_free

     

    티빙(TVING) 한달무료 이용 방법 (+갤럭시, 아이폰)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 오늘은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 아니라 TVING 한달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

    hkloveme.tistory.com

     

     

    나는 솔로 4기 참가자 명단 직업

     

    영수. 정장수트에 선글라스 남

    자동차 관련 일. 40세 영국에서 9년.

    https://www.instagram.com/ralppu/



    영호. 청자켓

    히든싱어6 예선 참가. 목소리 습격남

    31살. 외국계 제약화사 마케터. 뮤지컬 활동 

    https://www.instagram.com/yosub_doublewize/

     

    영식. 장신에 제이홉 ? 느낌

    34살. 초등학교 교사. 첫인상 5명 몰빵 의자왕 ㅎ 

    취미 웨이트 트레이닝



    영철. 안경 끼교 덩치 좋은 남자

    생활력 강한 여자 선호. 과장님 스타일

    42세. 임대인. 전 직업 개인 보디가드. 


    정수. 에세이 출판을 앞둔 투잡러

    쑥맥, 반전미, 마피아 두목 ㅎㅎ 희안한 소개

    33살. 제약회사 영업사원.



    정식. 송해나 픽. 귀엽고 자상한 느낌

    영자 이름표 때 준.,

    30살. 에너지 공기업. 항공대 학과 수석 졸업. 

     

    https://www.instagram.com/juhan5863/

     

     

    순자. 부산에서 온 여자

    친구가 남자 보는 눈이 상당히 까다롭다고 함

    코레일 승무원. 28살


    영자. 핑크색 퍼 의상

    대일 외고. 산호세 주립대 출신

    남자 나이 상관 없음. 돌싱도 괜찮은 열려 있는 여성. 37살.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 영어강사


    정순. 빨강머리. 연애 아낌없이 퍼 주는 스타일

    모든 연애의 끝이 좋지 못했던 결말

    32세. 사회복지 공무원

    https://www.instagram.com/jy_907/

    정숙. MC. 진격의 여장부

    새로운 남자 만나기 어려운 직업인 무속인

    26살

    영숙. 

    러닝 크루. 마라톤 42.195 뛰어 본 여성
    34세. 핸드메이드 인형 사업 

    ​정자. 플레어 치마, 코로나 이후 솔로

    하이 텐션 오르는 박애주의자
    영철에게 배려심 고기. 남자가 좋아할 스타일이지 않을까 싶음 치과 위생사. 28살

    https://www.instagram.com/mireymik__/

     

    나는 솔로 4기 24회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의 ‘찐’ 로맨스 주인공들이 베일을 벗는다.

    22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4기 솔로남녀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솔로나라 4번지’에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이어왔던 12인의 솔로남녀는 이날 최종 선택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마지막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아슬아슬한 로맨스가 이어져왔기에 ‘솔로나라 4번지’에는 긴장감이 감돈다.

     

    무엇보다 이번 최종 선택에서는 모두를 빵 터뜨린 역대급 ‘박력남’이 등장해 화제를 모을 전망. 한 솔로녀가 “여기서 (저는) 한 분에 의한, 한 분을 위한 삶을 살았던 것 같다”라고 수줍게 고백하자, 이 솔로남은 “이리와”라며 솔로녀를 확 끌어안는다.

     

    이어 그는 솔로녀의 귀에 “아름다우십니다”라며 달콤하게 속삭인다. 여기저기서 “멋지다”라는 탄성이 터져나온 가운데, 이 로맨틱 ‘박력남’이 누구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반면 또 다른 솔로남은 “판단을 내리기에는 시간이 너무 부족했다”라며 신중한 모습을 보이고, 한 솔로녀는 “밖에 나가서 좋은 인연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당차게 표현해 박수를 받는다.

     

    4기의 최종 선택에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봤어? 봤어?”라며 호들갑을 떠는가 하면, 반전 결과에 고개를 끄덕이며 솔로남녀의 선택에 완벽 공감해 4기의 마지막을 흥미롭게 관전한다.

     

     

     나는 솔로 4기 정자 논란

     

     

    남녀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4기’에 출연 중인 ‘정자’가 출연자 ‘정숙’에 대한 뒷담화 논란에 이어 ‘남혐’ 논란에 휩싸였다.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는 솔로 정자 블로그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과거 정자가 블로그에 썼던 게시글 중 일부로 ‘성의재기’, ‘허버허버’, ‘웅앵’ 등의 단어가 포함됐다.

    특히 해당 단어들은 일부 여초 커뮤니티에서 남성을 비하할 때 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A씨는 자신의 반려견을 두고 ‘한남(한국 남성을 비하하는 단어)견’이라고 지칭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자가 사용한 용어들이 ‘남성 혐오’의 의도가 있는 표현이라고 지적했으며 정자가 피해를 호소했던 영철에 대한 여론도 바뀌고 있다.

     

    앞서 정자는 인스타그램에 “저와 다른 출연자분이 들었던 공격적이고, 수치심 생기는 언행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방송에 나가지 못할 순간과 버티기 힘든 경험이 많았다”면서 “현재 제가 처한 상황에서 대응할 방법을 찾고 있고, 꾸준히 의원, 대학병원을 다니며 상담, 약물치료를 병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4기 정숙 논란

     

     

     '나는 SOLO'('나는 솔로')에 4기로 출연 중인 여성 출연자 '정숙'(가명)이 노출 수위가 높은 자신의 룩북 영상이 공개되자 입장을 밝혔다.

    지난 16일 정숙의 인스타그램에는 한 네티즌이 "속옷 19금 유튜브 촬영은 아르바이트로 한 거냐"는 댓글을 달았다. "영상 보고 왔는데 충격적이다"란 댓글도 있었다.

     


    이에 정숙은 "'19금' 촬영이 아니라 상호 협의 하에 룩북 영상 촬영"이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처음 의문을 제기했던 네티즌은 "본인과 합의 안 된 영상 올라온줄 알았더니 아니네요"라고 글을 남겼다.


    해당 네티즌이 지적한 영상은 '오피스룩 미니스커트 룩북'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으로, 현재는 찾아볼 수 없다.

    공개됐던 영상 속에 등장한 여성은 정숙이었다. 그는 속옷 차림으로 등장해 스타킹부터 치마, 상의 등 오피스룩을 입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옷을 입는 모습은 3D VR 영상, 세로 영상 등 다양한 구도로 촬영돼 연이어 공개됐다.


    본래 룩북은 모델, 사진작가, 스타일리스트가 여러 옷을 보여주기 위한 사진 혹은 영상 모음을 뜻한다. 그런데 최근 일부 유튜버들 사이에서 스타일링보다 속옷 노출에 포커스를 맞춘 영상을 업로드 하면서 조회수를 높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 때문에 한 유튜버의 승무원 룩북 영상이 많은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나는 솔로'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제작진이 정숙에게 확인한 결과 광고성으로 촬영한 영상이라고 하더라. 하지만 공개 시점을 알 수 없던 상황이라 영상이 뒤늦게라도 공개된 후 이슈가 되면 프로그램에 폐를 끼칠 수 있다는 판단에 정숙이 영상을 내려달라고 요청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숙은 사전 인터뷰에서 "새로운 남자, 좋은 남자를 만나기 어려운 직업을 갖고 있다"며 자신의 직업이 무속인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