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 그래미어워즈 노미네이트 생중계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3대 음익 시상식 그랜드슬램에 도전합니다. 이제 남은 건 그래미 어워즈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며칠 전 2021 AMA 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대상에 해당하는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를 받는 쾌거를 이뤘고 이제 남은 목표는 그래미상입니다. 내년에 있을 그래미 어워즈에 앞서 그래미 노미네이트 후보로 오른뒤 1월에 있을 2022 그래미 어워즈 시상식에서 수상을 기대합니다.

​2021년 11월 24일 새벽 2시에 열리는 그래미 노미네이트 발표 생중계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참여를 한다고 하는데요. 생중계 현장에서 BTS의 모습을 볼 수 있겠습니다. 아래의 시청 링크 확인 바랍니다.

 

​2022 그래미어워즈 노미네이트 발표 생중계

 

https://youtu.be/UrW352Kc1mQ

며칠 전 있었던 2021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AMA에서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로 선정된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2022 그래미어워즈 후보 발표 생중계를 함께 하게 된다고 전해졌습니다. 벌써부터 아미들은 난리가 났겠는데요. 빌보드는 2022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트 발표 생중계를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전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그래미 후보에서는 BTS 는 물론이고 레코딩 아카데미 CEO 하비 메이슨 주니어와 이사회 의장 태미 허트, 그리고 H.E.R. 존 배티스트 칼리 피어스 등이 함께 합니다.

지난 AMA 아메리칸 뮤직어워드 에서 대상을 휩쓸면서 방탄소년단이 전세계에 이름을 날렸는데요. 정말 이 정도 되었으면 엄청난 국위선양이 아닐까요? 이런 방탄소년단이 어쩔 수 없이 군대를 간다는 것이 이해 안됩니다. 이렇게 대중문화 예술 분야에서도 군면제 혜택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제 미국의 3대 시상식 중 하나인 그래미상을 아시아 가수 최초로 받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우선 현지 언론에서는 BTS 가 이번 그래미어워즈에서 올해의 레코드 유력 후보 중 하나라고 꼽았는데요. 이런 가운데 수상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BTS 는 자신들의 히트곡 'Butter'로 저스틴 비버 'Peaches', 릴 나스 엑스 'Montero', 실크 소닉 'Leave The Door Open', 테일러 스위프트 'willow' 등과 경쟁은 불가피합니다. 지난해 그래미어워즈에서는 다이너마이트로 베스트 팝 듀오 그룹 퍼포먼스 부문 후보에 올랐는데요. 상을 받지는 못했어도 그래미 어워즈에 올라건 것만으로도 대단한 성과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수상했으면 좋겠구요.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