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도쿄 올림픽 중계 시청 안내


우여곡절 끝에 2020 도쿄 올림픽이 개막합니다. 우리나라 올림픽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올림픽 중계 볼 수 있는 곳에 대해 궁금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에 자세한 시청 방법이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0 도쿄 올림픽 안내


기간 : 2021.07.23.~08.08.
장소 : 일본 도쿄
중계 : KBS, MBC, SBS

 

여자배구 결승전 중계 바로보기

 

여자배구 결승전에는 세계랭킹 1위 미국과 2위 브라질이 맞붙습니다. 브라질은 도핑 문제도 있는데요. 미국이 그냥 이겼으면 좋겠네요. 자세한 시청 안내드립니다. 

 

https://bit.ly/USA_Brazil_FINAL_2020Toyko

 

올림픽 여자배구 결승전 중계 (미국 vs 브라질) 시청 방법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결승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 결승에는 미국과 브라질이 맞붙게 되었습니다. 경기 시간은 8월 8일 오후 1시 30분입니다. 두 팀의 대결을 아래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미국 브

news.digitalfreelife.com

 

결승전은 지상파에서 중계하지 않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

 

이번 도쿄 올림픽 중계는 지상파 방송사 KBS, MBC, SBS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올림픽 경기는 보편적 시청권이 주어져서 무료로 시청 가능하고 TV 채널로 볼 수 있는데요.

TV 시청이 어려운 분들은 각 방송사의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아래에 도쿄 올림픽 중계 시청 방법에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Tokyo_Olympic_2020

 

도쿄 올림픽 중계 시청 및 일정 안내 (+ 무료, 웨이브)

도쿄 올림픽 중계 우여곡절 끝에 도쿄 2020 도쿄올림픽이 개막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1년 연기된 올림픽이 강행하는데요. 경기 일정 뿐 아니라 시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립니

hkloveme.tistory.com

도쿄 올림픽 경기 일정 안내

 

이번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경기 일정이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https://bit.ly/Tokyo_Olympic_Schedule

 

도쿄 올림픽 경기 일정 안내 (+무료 시청 방법)

도쿄 올림픽 경기 일정 2020 도쿄 올림픽이 결국 개최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팬더믹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전세계인의 축제를 멈출 수는 없습니다. 우리나라 올림픽 대표팀의 경기일정이

tv.digitalfreelife.com

 

아래는 이번 2020 도쿄 올림픽 경기 중계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1. 각 방송사 온에어 사이트

 

TV 채널로 시청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1인가구 뿐 아니라 TV가 없는 시청자들이 많습니다. 이분들의 경우 PC 또는 모바일로도 얼마든지 도쿄 올림픽 중계를 시청 가능한데요. 아래의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KBS 온에어 사이트

 

https://bit.ly/KBS_ONAIR_live

 

kbs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로그인 없이)

kbs 온에어 실시간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이용하기 지상파 방송 가운데 KBS는 공영방송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KBS는 KBS1과 KBS2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스포츠 등을 방영

onair.xn--9r2b17bgzd184a.kr

 

MBC 온에어 사이트

 

http://bit.ly/MBC_ONAIR_LINK

 

MBC 온에어 이용방법과 로그인없이 이용하기 안내

MBC 온에어 이용방법 총정리 MBC에서 하는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등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의 경우만 해당되지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

hkloveme.tistory.com

 

SBS 온에어 사이트

 

http://bit.ly/SBS_ONAIR_LINK

 

sbs스포츠 온에어 링크 안내

영국 프리미어 리그 경기 뿐 아니라 각종 국제대회 스포츠를 중계하는 채널 가운데 하나가 SBS 스포츠 채널입니다. SPOTV와 더불어 대표적인 스포츠 채널인데요. TV로 보시는 분들보다 PC 또는 모바

digitalfreelife.com

 

이번 올림픽은 동일한 종목을 3개 방송사에서 중복 동시 편성은 되도록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채널별로 매체별로 순차적으로 편성이 되는데요. 한일전 등 큰 경기를 제외하고는 지상파 방송 3사에서 적절한 분배를 통해 중계할 예정입니다.

 

 2. 웨이브(WAVVE)

 

모바일 또는 PC의 경우 네이버 스포츠와 함께 OTT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웨이브 역시 가능해졌습니다. 웨이브를 구독하고 있다면 당연히 무료 이용 가능하며 만약 가입하지 않았다면 3개월동안 무료체험을 이용 바랍니다.

 

http://bit.ly/WAVVE_TIP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3개월 100원 할인꿀팁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OTT플랫폼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애플TV, 디즈니+ 등이 론칭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왓챠플

hkloveme.tistory.com

 

 

http://bit.ly/WAVVE_cancel

 

wavve 해지 방법 모바일에서 쉽게 해결하세요

WAVVE 해지 방법 안내 바햐흐로 OTT 전성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TV 앞에 앉아서 드라마나 예능을 보는 시대가 아닙니다. 지상파 뿐 아니라 케이블, 종편의 시청률이 예전만큼

nomadbusinessman.com

 

아래에서 웨이브 무료체험 방법으로 3개월을 무료로 이용하는 것을 확인 바라며, 웨이브 해지 방법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 네이버 스포츠

 

이번 도쿄 올림픽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서도 무료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생중계 뿐 아니라 주요 경기 VOD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m.sports.naver.com/tokyo2020/index

 

TOKYO2020 : 네이버스포츠

올림픽 그 이상의 드라마!

m.sports.naver.com

 

 4. 아프리카 TV

 

아프리카TV는 오는 7월 23일(금)부터 8월 8일(일)까지 진행되는 ‘2020 도쿄 올림픽’ 하계 33개 전 종목 및 대한민국 대표팀이 출전하는 전 경기를 생중계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아프리카tv를 통해 무료로 2020 도쿄 올림픽 경기 중계를 시청 바랍니다.

 

https://www.afreecatv.com/

 

아프리카TV

누구든 BJ가 되어 참여자와 소통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세상의 모든 방송, 다양한 방송 테마.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

www.afreecatv.com

 

1인 미디어로 즐기는 스포츠 중계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아프리카TV 편파중계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의 생중계도 진행됩니다.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약 중인 박문성 해설위원(BJ 달수네라이브)과 BJ 감스트, 이주헌 해설위원(이스타이주헌), BJ 캐스터안 등 '스포츠 전문가', '현직 해설 위원', '인기 스포츠 중계 BJ'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중계가 예고되어 있어, 경기를 시청하는 스포츠 팬들에게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5. LG U+모바일tv

 

LG유플러스는 U+모바일tv에 도쿄 올림픽 특집관을 신설하고, 실시간 채널 7개를 모아 경기 중계를 선보입니다. 이용자들은 지상파 4개 채널(KBS1·KBS2·MBC·SBS)과 계열 PP 채널 3곳(KBS N Sports, MBC Sports+, SBS Sports)에서 중계 편성 시간에 맞춰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콘텐츠 서비스도 운영된다. 이를 위해 모바일 올림픽 특집관에 주요 장면을 VOD 클립으로 제공됩니다.

 

해당 어플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U+모바일tv를 다운로드 바랍니다. 아래에 있으니 해당 링크로 다운로드 됩니다.

 

▼안드로이드 U+모바일tv 다운로드 바로가기

 

 

U+모바일tv-실시간TV,TV다시보기,최신영화 - Google Play 앱

지상파 컨텐츠가 들어 왔어요! 기본월정액 고객은 지상파 다시보기 무료 시청 가능(방송기준4주후~)유료 상품 구매 시 별도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play.google.com

 

아이폰 U+모바일tv 다운로드 바로가기

 

 

‎U+모바일tv

‎■ U+모바일tv가 더 좋아졌어요! ■ 맞춤 추천 기능과 U+만의 독점 콘텐츠로 더 즐겁고 편리해졌어요! 1. 누구에게나 쉬운 '모바일 영상보기' - 최근 본 영상 이어보기, 내가 찜한 콘텐츠 등 자주

apps.apple.com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