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식당3 재방송 다시보기 

 

갑자기 강식당2에서 강식당3로 바뀌었습니다. 출연진조차 몰랐던 강식당3가 규현의 합류와 함께 시작되었는데요. 메뉴도 대폭 변경되었습니다. 강볶이라는 간판이 내려가고 강핏자가 되었는데요. 어떻게 된건가요? 군 제대 후 곧바로 합류하게 된 규현의 등장과 함께 강식당 시즌3가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60cm짜리 나폴리 피자를 팔게 된 강식당3를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 5일에 방송된 강식당2에서 안재현이 아기 짜자장밥을 공개하고 냉국수도 팔면서 영업을 이어 나갔는데요. 그것이 마지막 강분식 영업이었습니다. 직원 숙소 옆 건물에 숨어 있던 규현이 강식당을 방문해 폭탄선언을 하는데요.

바로 다음 날부터 60cm짜리 나폴리 피자를 팔기로 한 것!! 강호동 한 조각 피자를 판매하는데요. 벽이 철거되고 화덕이 드러나면서 강볶이는 강핏자로 변경되었고 강식당3가 시작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황당해 하는 것은 출연진들이었는데요. 출근하자마자 강핏자 간판을 발견하고 멘붕에 빠진 멤버들은 본사의 횡포에 분노했고, 식당에서 규현을 발견하고 반가워했습니다.

규현의 복귀를 축하하는 것도 잠시 강호동은 본사의 지시로 가락국수 대신 파스타를 맡게 되는데요.

정든 가락국수 3형제와 생이별하게 된 강사장은 수타 파스타에 도전합니다. 본사 특급 레시피로 탄생한 불고기 파스타의 맛은 어떨지 궁금한데요.

방송을 보시면 규현이 토마토 마르게리타 화덕 피자를 만드는 레시피가 공개됩니다.

수준급 셰프에게 피자 만드는 방법을 배운 규현이 어떻게 보면 강식당3의 메인 셰프가 되었는데요.

메뉴와 인테리어, 셰프까지 완전히 리뉴얼된 강식당3에서 압도적인 비주얼로 60cm 조각 피자로 등장한 규현과 함께 오픈과 동시에 무자비한 주문 세례를 받으며 넉다운 위기에 빠진다고 합니다.

여섯이 출근했다가 일곱이 된 낭만적인 밤, 면과 쿠키 반죽, 거기에 피자 도우 반죽까지 추가되면서 밤샘 노동을 불사하는 반죽 지옥의 진풍경이 펼쳐지는 강식당3를 방송을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9시10분에 본방사수하시기 바라며, 모바일과 pc는 TVING을 통해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다시보기는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게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식당3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