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 기간제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대한민국 장르의 명가 OCN에서 또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습니다.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인데요. 제목은 "미스터 기간제"입니다. 상위 0.1% 명문고에서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했는데 진실은 그 안에 있습니다.

주인공 윤균상이 변호사로 나오며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직접 학교에 잠입합니다. 얼핏 보면 SKY캐슬이 떠오르기도 하는데요. 스릴러 특유의 묘미를 살릴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해당 방송은 무료티비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미스터 기간제는 OCN 최초의 학원 스릴러 드라마인데요. 배우 윤균상을 비롯해 금새록, 최유화, 이준영, 한소은, 김명지, 최규진 등이 출연합니다.

미스터 기간제의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윤균상이 극중 기간제 교사로 위장 취업한 변호사 기무혁으로 나오는데요.

기무혁은 천명고 사건에 휘말려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하고, 진실을 밝히기 위해 정체를 숨긴 채 기강제라는 이름의 기간제 교사로 천명고에 잠입합니다.

금새록은 천명고의 열혈 체육교사 하소현 역을 맡았고, 이준영은 천명고 톱클라스 유범진 역을 최유화는 기무혁의 라이벌 검사 차현정 역을 맡았습니다.

대한민국 톱클라스의 민낯을 볼 수 있는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평범한 삶과는 전혀 다른 그들만의 제국인 천명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투영되어 있는 어른들의 추악한 욕망과 한편으로는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인간의 욕망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 속물 변호사 윤균상이 밝혀내는 충격적 진실과 뜻밖의 휴머니즘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운 세상을 바라는 이들을 위한 미스터 기간제의 잠입 작전이 시작됩니다.

해당 방송은 OCN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실시간 무료티비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 가능하며, TVING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방법은 아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스터 기간제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