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지옥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이 공개됩니다.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양익준이 주연으로 나오는데요. 아직 못 본 분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바라며, 그 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무료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드라마 지옥 시청 안내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은 11월 19일 오후 4시에 공개됩니다. 각 회차 당 60분 정도 상영시간이 있으며 아래를 통해 무료 시청 바랍니다.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 무료 보기 안내 NETFLIX

    넷플릭스 무료보기 넷플릭스는 현재 우리나라 OTT 시장을 휩쓸고 있는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고 있는데요. 영화 뿐 아니라 미드, 일드, 한드,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보기할

    tv.xn--9r2b17bgzd184a.kr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digitalfreelife.com

     

    http://bit.ly/Netflix_TIP

     

    넷플릭스(Netflix)의 숨겨진 꿀팁 대공개 (+이미지) 넷플릭스가 싫어할 꿀팁

     넷플릭스 숨겨진 꿀팁 5가지 대공개 이제는 넷플릭스 시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국내 방송사와 통신사가 힘을 합쳐 국내 OTT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넷플릭스의 영향

    hkloveme.tistory.com

     

    드라마 지옥 다시보기

     

    드라마 지옥의 경우 tv 방영이 안되기에 재방송은 없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지만 아직 구독을 하지 않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다시보기 바랍니다.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동

    hkloveme.tistory.com

     

     

     웹툰 지옥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지옥 줄거리 및 결말 알려드립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상호 감독이 만든 지옥: 두개의 삶 part1,2 의 세계관으로 최규석 작가와 함께 넓혀 웹툰 지옥을 만들었다.

     


    part1은 갑자기 고지를 받은 인간이 겪는 실제 지옥의 이야기라면 part2는 천국이 간다는 고지를 받고 죽음을 기다리던 여자. 그리고 그 면죄부 ?확실성이런 업보에대한 확실한 자율성이 있을 때 인간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웹툰 지옥 역시 시즌 1,2가 존재하며 시즌1은 이야기의 시작이라면 시즌2는 그 이야기를 겪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지옥 줄거리

     

    세상에는 수많은 악인들이있다. 살인범, 육아성폭행, 살인교사, 근친살인...등등

    우리가 상상할 수 도 없는 악인들. 그런 악인들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우리는 쉽게 "귀신은 저런 사람 안잡아가나?" 란 말을 하곤 한다. 그런데 실제로 그런 악인들을 심판하는 무언가 나타난다면?

    심지어 그 악인들을 최대한 고통스럽게 죽이는 무언가 나타난다면? 우리는 어떻게 반응할까?
    웹툰 지옥의 이야기는 그렇게 시작한다.


    불특정 인간이 <고지>를 받게된다. 천사의 형상이 나타나 수취인의 이름, 지옥에 간다는 사실, 그리고 남은 시간을 고지를 하고  고지를 받은 인간은 예정시간에 무엇을 하든 어디에 있든 "지옥의 시연"은 실행되며 절.대. 피할수 없다. 

    "지옥의 시연"의 방법은 같다. 알 수 없는 차원의 공간이 열리고 그 곳에서 지옥의 사자들이 튀어 나와 
    수취인을  갈기갈기 찢어버린 후 시체의 잔해 만 남긴 체 사라진다. 


    합성역에서 한 시민이 존재를 알 수없는 괴생명체에게 온몸이 찢겨져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인간이 한 일이라 생각하기에는 너무나 기묘하고 끔찍한 사건, 수사에 착수한 경찰들은 예전부터 인터넷을 중심으로 비슷한 사건을 말하며 교세를 확장중인  새진리회의 정진수 의장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의미심장한 정진수 의장의 말처럼 그 고지를 받은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기 시작하고 모두가 자신의 죄로 인해 두려워하기 시작한다. 신의 의도인 것일까? 부도덕적인 인간세계에 직접적으로 개입하여 인간들을 
    바로 세우기 위한 일인 것일까?


    마치 에우티프론의 말처럼<" 신들한테 '사랑을 받는 것'은 경건하나,' 사랑을 받지 못하는 것'은 불경하다.>
    란 말처럼 단정지어 그들이 불경하여 신들에게 사랑받지 못하고 심판을 받는다 생각한다. 

    원죄를 가지고 태어난 인간들은 두려움에 떨며 하나의 <현상>을 신격화 시키고 지식과 이성이 없는 다수의 의견들을 모아 종교<새진리회>를 만들고 그 종교는 세상을 폭력적으로 지배한다.


    소크라테스를 배우고 그것을 넘어서려던 철학적 진리를 외치며 비판하는 이들은 <화살촉>이라는 단체에 의해 린치를 당해 더이상 올바름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한다. 

     

    인간들이 갑작스레 직면한 이 현상에 대한 두려움을 감당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오직 종교<새진리회>가 선사한 공포에  복종하는 것이고 그것이 지옥일지라도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은 기도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신의 장난인지, 아니면 단순한 자연현상인지 모든 것이 불확실하기에 무작위적 죽음일 수도 있는 그것은 새진리회를 따르는 화살촉에 의해 자신은 죄인이라 소리치며 죽어가게된다.

    ​웹툰의 결말은 공포로 인간들에게 죄로부터 자유를 주려했던 정진수의장의 의도와는 다르게  죄의 두려움에 억압되어 있던 인간들은 자신들의 자율성으로 자유를 얻어내며 이야기는 끝이난다. 

     드라마 지옥 시즌2 언제?

     

    드라마 지옥 시즌1의 흥행여부에 따라 시즌2 제작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까지는 시즌2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