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tn 온에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뉴스채널을 꼽자면 ytn 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사장 문제로 시끄럽기는해도 우리가 자주 보는 뉴스 채널이기도 한데요. 특히 실시간 뉴스를 보실 때는 ytn만한 채널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실시간 뉴스를 보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실시간 뉴스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https://m.ytn.co.kr/live.php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방송채널

 

m.ytn.co.kr

 

ytn 온에어 실시간 뉴스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먼저 검색창에서 ytn을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ytn 실시간을 보시려면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 오른쪽 부분에 LIVE를 클릭해 주세요.

 

 

 LIVE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실시간 뉴스를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재생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다른 채널들과 달리 YTN 실시간 뉴스는 화질도 뛰어납니다. 공짜로 보는데 HD화질로 볼 수 있어서 끊기지 않고 좋습니다.

실시간 뉴스도 볼 뿐 아니라 채널 편성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를 클릭해서 채널 편성표도 보실 수 있는데요. 죄다 뉴스네요. 

 

뉴스 다시보기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시보기를 클릭하셔서 원하는 날짜의 방송을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YTN온에어 실시간 뉴스 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YTN 온에어 실시간 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