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SPORTS 온에어 

 

CJ ENM이 새로운 스포츠 전문 채널을 선보이며 그 동안 추진해 왔던 스포츠 분야로의 영역 확장에 본격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tvN SPORTS 채널은 최근 구매력과 소비가 늘어난 25~59세 남성을 주요 시청층으로 해 축구·골프·테니스·종합격투기·수영 등을 방송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타 OTT 및 케이블 방송사들이 스포츠 중계에 나선 가운데 CJ ENM도 전문 스포츠 채널을 통해 젊은 남성 시청자 층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되는데요. 그럼 tvN SPORTS 온에어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 SPORTS 온에어 이용방법

 

tvN SPORTS 채널에서 하는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우선 tvN SPORTS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아시안컵 중계 바로가기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중계 (+무료보기) 경기 일정 방송 채널 TVN 쿠팡플레이 | sports.xn--py1b76n2ui.k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이 시작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64년 만에 우승에 도전하는데요. 대한민국 경기일정 뿐 아니라 아시안컵 경기

sports.xn--py1b76n2ui.kr

 

 

 

 

tvN SPORTS 바로가기

▽ ▽ ▽ ▽ ▽ ▽

 

http://tvnsports.tving.com/tvnsports

 

tvN SPORTS

U-23 아시안컵, UFC,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 롤랑가로스 생중계! 짜릿한 즐거움엔 tvN SPORTS

tvnsports.tving.com

 

tvN SPORTS 온에어 시청방법

 

5월 20일에 새롭게 개국한 스포츠 전문 채널인 tvN SPORTS의 슬로건은 '짜릿한 즐거움엔 tvN SPORTS'라고 하는데요. 새 채널에서는 UFC는 물론이고 FINA 세계수영선수권, Top Rank 월드복싱, 국내 프로스포츠 등의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일 예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AFC U-23 아시안컵, AFC 챔피언스리그, 분데스리가 축구, 메이저 테니스 대회 등도 신규 채널로 숭출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tvN SPORTS는 티빙(TVING)와 공동 중계 방식의 플랫폼이기 때문에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경기들의 모든 실시간 스트리밍은 티빙을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이용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bit.ly/TVING_free

 

티빙(TVING) 한달무료 이용 방법 (+갤럭시, 아이폰)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 오늘은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 아니라 TVING 한달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

hkloveme.tistory.com

 

tvN SPORS 편성표 확인방법

tvN SPORTS에서는 방송하는 스포츠 경기를 일간, 원간으로 알려주는데요. 시청하고 싶은 경기가 있는지 편성정보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상단 메뉴에 있는 편성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놓으면 하위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일일 편성표, 일일주요경기, 월간주요경기, 채널번호와 관련된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tvN SPORTS 채널 확인방법

메인 홈페이지 화면 메뉴를 보면 편성정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 하위 카테고리에 채널번호안내라는 메뉴가 있데요. 이 메뉴를 통해서 각 지역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번호안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tvN SPORTS 온에어 시청은 티빙 뿐만 아니라 tvN 온에어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같은 회사 채널이기 때문에 플랫폼은 같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tvN 온에어 이용방법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s://bit.ly/tvN_onair

 

tvN 온에어 OCN 실시간 무료 시청 TVING

티비엔 tvN OCN 온에어 티비엔 온에어를 찾고 계신가요? tvN 채널에서는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습니다. OCN 역시 퀄리티 높은 드라마와 영화를 방영 중인데요. 티비엔 온에어

hkloveme.tistory.com

 

CJ ENM에서 새롭게 런칭하게 된 tvN SPORTS 채널을 통해 그동안 시청하지 못했던 스포츠 중계를 부담없이 실시간으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많은 국내외 스포츠 중계 시청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하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플랫폼으로 스포츠까지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tvN SPORTS 온에어 편성정보를 꼭 확인하셔서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