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271 중계

 

UFC 미들급 타이틀전이 열립니다. 이스라엘 아데산야와 로버트 휘태커의 경기가 UFC 271에서 펼쳐집니다. 

해당 중계는 스포츠 실시간 라이브 및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UFC 271 중계 안내

 

일시 : 2022년 2월 13일(일) 오전 11시

 

아데산야 휘태커 중계 바로가기

해당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하 내용 참고 바랍니다.

https://www.spotvnow.co.kr/UFC271

 

 

스포티비 나우 시청 총정리(+무료 시청 방법)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 뿐 아니라 NBA, MLB, UFC, 챔피언스리그, 유로파 리그 등 축구, 야구, 농구를 중계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는 스포티비 나우 이용

xn--9r2b17bgzd184a.kr

UFC 271 하이라이트 영상

 

해당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월정액없이 그냥 회원가입만 해도 하이라이트 영상은 무료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bit.ly/Spotv_now_info

 

스포티비 나우 시청 총정리(+무료 시청 방법)

SPOTV NOW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프리미어리그 뿐 아니라 NBA, MLB, UFC, 챔피언스리그, 유로파 리그 등 축구, 야구, 농구를 중계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는 스포티비 나우 이용

xn--9r2b17bgzd184a.kr

UFC 중계 보는 곳 -UFC Fight Pass

 

UFC Fight Pass를 통해서도 경기 시청 가능합니다. 해외 중계이기 때문에 언어 문제가 조금은 있을 수 있지만 높은 퀄리티의 중계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ios, apple TV, 안드로이드, Xbox, 삼성 스마트tv, LG 스마트tv 등 여러가지 디바이스를 이용해서 시청 가능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 안내드립니다.

 

https://welcome.ufcfightpass.com/

 

UFC Fight Pass

WELCOME TO Unlock MORE of your inner combat sports fan with UFC Fight Pass! Fighting is what we live for. And no one brings you MORE live fights, new shows, and events across multiple combat sports from around the world. With a never-ending supply of fight

welcome.ufcfightpass.com

 

 

 

 

한국시간으로 오는 13일(일) UFC 미들급 챔피언이 왕좌를 걸고 대결을 펼친다. UFC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21-1, 뉴질랜드/나이지리아)가 ‘전 미들급 챔피언’ 로버트 휘태커(24-5, 호주)와 다시 만난다. 휘태커가 약 2년 4개월 전 아데산야에게 빼앗긴 챔피언 벨트를 되찾아올 수 있을까.


UFC 미들급 무패 챔피언 아데산야가 미들급 타이틀 4차 방어에 성공할 수 있을까. 종합격투기 21승 1패 기록을 자랑하는 아데산야의 유일한 1패는 지난해 3월 한 체급을 올려서 치른 얀 블라코비치와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이다.


아데산야는 2019년 옥타곤 6전 전승이라는 기록으로 UFC 미들급 잠정 챔피언이 됐다. 아데산야는 잠정 챔피언이 된 같은해 UFC 243에서 당시 미들급 챔피언이었던 휘태커를 2라운드 KO승리로 꺾고 UFC 미들급 통합 챔피언에 올랐다. 휘태커와의 이번 맞대결에 앞서 아데산야는 “우리가 서로 싫어하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라고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미들급 무패 챔피언 아데산야가 휘태커 상대로 다시 한 번 건재함을 과시할 수 있을까.

UFC 미들급 전 챔피언 휘태커는 아데산야에게 설욕할 발판을 마침내 마련했다. 종합격투기 24승 5패 전적을 보유하고 있는 휘태커는 요엘 로메로(2회), 자카레 소우자, 데렉 브런슨 등 쟁쟁한 실력자들을 잡고 UFC 챔피언에 오른 바 있다.


아데산야를 만나 타이틀을 빼앗긴 휘태커는 이후 대런 틸, 재러드 캐노니어, 켈빈 게스텔럼을 눕혀 톱 컨텐더로 부상했다. 이번 대회에 앞서 휘태커는 “내 모든 것을 쏟아붓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남다른 의지를 불태웠다. UFC 미들급 랭킹 1위 휘태커가 아데산야에게 첫 미들급 패배를 선사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이날 UFC 271에서는 헤비급 'KO 아티스트'들이 주먹을 맞댄다. 헤비급 랭킹 3위 데릭 루이스(26-8, 미국)와 랭킹 11위 타이 투이바사(14-3, 호주)가 코메인 이벤트를 장식한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