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덤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안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킹덤 시즌2 말입니다. 킹덤 시즌1은 한국에 넷플릭스를 제대로 알려준 드라마라고 할 수 있죠. 이때를 계기로 정말 많은 분들이 저를 포함해서 넷플릭스를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시즌2를 만나볼 시간입니다.

넷플릭스로 시청할 수 있고, 무료방송TV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킹덤 시즌2가 3월 13일 오후 4시에 정식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정확한 시간을 발표하지 않아 많은 네티즌들이 공개 시간을 궁금해 했는데요. 시즌2를 맞이해서 킹덤이 한층 커진 스펙터클과 더 깊어진 세계관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킹덤 시즌1을 보셨나요? 좀비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한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외에서도 극찬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고 출연하는 배우들의 스펙도 엄청납니다. 김은희 작가의 필력이 대단하다고 느껴지는데요.

 

킹덤 시즌2는 주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에서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이창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킹덤 시즌2는 최상의 화질과 음향을 위해 돌비 비전과 돌비 애트모스로 제작되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국내 제작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중 최초로 4K HDR 화질까지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기술과 함께 이야기에 더욱 사실감을 더해주는 화면과 영상으로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킹덤 시즌2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직접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확인해 봤습니다.

 

이번 시즌에서 주인공 이창은 시즌1보다 더욱 능동적으로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위기를 해결하려는 결의를 보인다고 합니다.

 

김은희 작가는 단순히 살아남아야 한다거나 조학주를 물리치겠다는 의지를 넘어서 백성을 위한 진정한 군주로 성장해가는 이창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시즌2에서 조학주의 거침없는 행보는 계속됩니다. 인간의 잘못된 신념이 얼마나 무서울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왕보다 더 큰 권력을 누리며 자신이 그린대로 조선을 통치하려고 하는 조학주는 왕이든 왕세자든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자는 누구도 용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즌1 엔딩에서 생사역의 동력이 빛이 아니라 온도였음을 밝혀냈던 서비는 시즌2에서도 생사역에 대한 연구를 끈질기게 이어갑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생사초의 비밀에 다가서고 그 과정에서 더 큰 어려움을 겪게 되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계급과 이해관계를 넘어선 대범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킹덤시즌2는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은 무료체험을 통해 몰아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넷플릭스 할인팁과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다양..

digitalfreelife.com

 

그리고 넷플릭스를 이용하실 때 필요한 꿀팁도 공유합니다.

 

http://bit.ly/Netflix_TIP

 

넷플릭스(Netflix)의 숨겨진 꿀팁 대공개 (+이미지) 넷플릭스가 싫어할 꿀팁

넷플릭스 숨겨진 꿀팁 5가지 대공개 이제는 넷플릭스 시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국내 방송사와 통신사가 힘을 합쳐 국내 OTT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넷플릭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hkloveme.tistory.com

 

넷플릭스 외에 다른 곳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킹덤을 검색하시면 되며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 후에 업로드가 됩니다. 빨리 봐야하신다면 넷플릭스 구독을 추천합니다.

 

킹덤 시즌2 무료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