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20대 대통령 선거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대선 개표방송도 투표 시간에 맞게 시작하여 다음날 새벽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래에서 제 20대 대통령선거 개표 진행상황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실시간 개표방송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개표 진행상황 실시간 확인하기<<

 

 

대통령선거 개표방송 시청 안내(+출구조사 결과)

제20대 대통령선거 대통령 선거가 3월 9일 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투표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며 개표방송 시청 방법과 출구조사 관련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대통령선거 개표방

info.digitalfreelife.com

 

방송사별(KBS, MBC, SBS, JTBC) 대통령 선거 개표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주소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별도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시청이 가능하나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1분 또는 30초 생방송 라이브 중계 미리보기만 되기 때문에 가급적 로그인을 한 후에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실시간 개표방송 바로가기<<

 

이번 대선 사전투표율은 36.93%로 지난 대선(26.06%)보다 10.87%포인트(p)나 높았습니다. 이 때문에 지난 대선보다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것으로 예측되지만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지역별 사전투표자 현황을 이미 파악하고 대비하고 있다며 사전투표율과 개표 시간이 반드시 비례하지는 않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