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 Weverse Con New Era

 

빅히트 레이블즈 소속 아티스트들이 합동으로 하는 2022 Weverse Con New Era가 열립니다. 12월 31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아래에서 2022 위버스 콘 [뉴 에라] 시청 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2022 Weverse Con New Era 안내

 

일시 : 2021년 12월 31일

시간 : 오후 5시 30분 ~

2022 Weverse Con New Era 시청 방법

자세한 이용권 구매 방법과 무료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bit.ly/Newyears_LIVE

 

2021 NEW YEAR’S EVE LIVE 구매방법 및 재방송 다시보기

2021 NEW YEAR’S EVE LIVE 구매방법 빅히트 레이블즈(Big Hit Labels)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공연 '2021 NEW YEAR’S EVE LIVE presented by Weverse'(이하 '2021 NEW YEAR’S EVE LIVE')가 2020년 12월 31일..

hkloveme.tistory.com

매년 새해 전야를 달굴 빅히트 레이블즈의 정규 공연 ‘2022 Weverse Con New Era’의 첫 걸음인 올해 콘서트는 JTBC에서도 중계된다. 약 45분간 새해 카운트다운과 아티스트별 일부 무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바로보기

 

https://bit.ly/JTBC_ONAIR_NOW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JTBC SPORTS) JTBC NOW 로그인 없이 이용안내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JTBC NOW 이용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보다 케이블 또는 종편 채널의 예능 드리마가 대세입니다. 특히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

hkloveme.tistory.com

 

라인업 안내

 

 

 

 

 

‘Weverse Con’은 한 해를 닫고, 또 시작하는 순간을 아티스트와 팬이 한자리에서 즐기는 글로벌 음악축제다. 지난해 ‘New Year’s Eve Live’로 첫선을 보인 이후 올해에는 확장된 방향성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하이브는 전 세계 아티스트와 팬덤이 소통하는 공간인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공동으로 축제의 장을 만든다는 방향성 아래 향후 위버스 입점 아티스트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이벤트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한 ‘Weverse Con’ 체제의 첫 테마인 ‘New Era’는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다시 함께할 수 있는 새 시대를 눈앞에 둔 아티스트와 팬들을 위한 헌사이자, 2022년 새로운 음악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 가고 맞이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각 아티스트의 ‘New Era’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와 함께 2022년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음악과 토크를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구성에 5개의 멀티 스테이지,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특별 무대 등으로 풍성하게 펼쳐지며, 지난해에 이어 스페셜 헌정(tribute) 무대도 진행될 예정이다.


범주(BUMZU), 다운(Dvwn), ENHYPEN(엔하이픈), 프로미스나인,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이현,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으로, 특히 국내 음악축제에서 만나기 힘든 글로벌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이번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2 Weverse Con New Era 재방송 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