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국민가수

 

TV 조선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했습니다. 트롯 광풍을 일으킨 TV CHOSUN 오디션 제작진이 준비하는 차세대 오디션으로 이번에는 K-POP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 스타가 탄생합니다.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라며, 투표방법도 확인 가능합니다.

 

목차

    국민가수 시청 방법

     

    본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됩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 PC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https://bit.ly/TV_CHOSUN_live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 생중계 (+문자투표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가 마지막 결승전만을 남겨뒀습니다. 이제 마지막 결승 2라운드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됩니다. TOP7의 무대가 기대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시청 방법과

    hkloveme.tistory.com

     

     

    국민가수 문자투표 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실시간 문자투표 방법은 아래에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TV_CHOSUN_VOTE

     

    내일은 국민가수 문자투표 방법 총정리

    국민가수 문자투표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2라운드를 남겨뒀습니다. top7의 마지막 무대를 만나보겠는데요. 실시간 시청자 문자투표가 정말 중요합니다. 자세한 문자투표 방법은 아래에 정리되어

    yyn1256.tistory.com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쳤거나 또 보길 원하는 분들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쉽게 시청 가능하니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 시청 바로가기

     

    http://bit.ly/TV_Free_AgainSite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무료시청 방법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

    main.xn--py1b76n2ui.kr

     

     다시보기 바로가기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동

    hkloveme.ti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10월 7일 첫 방송되는 글로벌 케이팝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를 디지털 동시 방영합니다. 매주 목요일 밤 10시 TV조선 본 방송과 동시에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Coupang_play_free

     

    쿠팡 플레이 이용 방법 (+무료 보기) coupang play

    쿠팡 플레이 이용 방법 쿠팡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이어 거대 플렛폼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구

    hkloveme.tistory.com

     

    쿠팡플레이는 ‘내일은 국민가수’를 시청하는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게 시청자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쿠팡 와우 맴버십 회원들은 방송을 시청하면서 쿠팡플레이 앱과 쿠팡 모바일 앱에서 시청자 투표에 참여하며 미래의 케이팝 스타를 응원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집계된 투표 결과는 최종 우승자 선정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결승 2라운드 결과

     

     

    TOP7 박창근-김동현-이솔로몬-이병찬-박장현-고은성-손진욱이 영예의 TOP1 자리를 두고 마지막 초접전을 벌인다.

    오는 2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 최종회에서는 지난 3개월 간의 경연 시간을 거쳐 드디어 영예의 TOP1이 결정되는 대망의 파이널 결승전이 가동된다. 지난 결승전 1라운드에서 박창근-김동현-이솔로몬-이병찬-박장현-고은성-손진욱 순으로 순위가 결정된 가운데, 일곱 명의 전사들이 순위를 뒤집겠다는 필사의 각오를 갖고 최후의 일전을 펼치는 것.

     

    무엇보다 파이널 결승전은 지난 1라운드보다 더욱 세밀하고 강력해진 배점 방식을 갖춰 긴장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먼저 지난 1라운드가 총 2500점 만점이었던 것과 달리, 2라운드는 총 4000점 만점으로 반영 점수를 높여 참가자의 승부욕을 불타오르게 했다. 총점 구성은 마스터 점수와 현장 관객 점수, 지난 3주간 진행한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이며, 지난 1라운드에서 무려 180만 표가 넘게 집계됐던 실시간 문자 투표가 가장 높게 반영된다.

     

    특히 실시간 문자 투표 배점이 지난 1라운드 순위 결정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던 만큼, 이번에도 판을 뒤집을 막강 치트키로 작용하게 될지 초미의 관심을 부르고 있는 터. 대한민국 전역을 웃고, 또 울게 만들었던 3개월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최후의 ‘국민가수’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한 치의 양보 없는 역대급 결승전 무대에 국민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파이널 결승전은 참가자의 각양각색 개인사가 담긴 특별한 선곡과 감칠맛나는 편곡, 그리고 진심을 다한 열창이 더해진 명품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가슴을 먹먹하게 하는 눈물과 벅찬 웃음이 함께하는 잊지 못할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가수’ TOP7은 22일(오늘)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실시간 문자 투표 지지를 호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는다. 또한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마지막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대국민 응원 투표 결과는 오는 23일(목) 밤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최종회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