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

 

문화체육관광부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전 세계 한류 팬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11월 13일(토)과 14일(일), 킨텍스(경기도 고양시)에서 ‘한국문화축제-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를 열고 온라인으로 생중계합니다. 아래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무료 시청 방법을 확인 바랍니다.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 안내

 

2021 월드 케이팝 빛 4 U 콘서트

2021.11.14.(일) 19:00~

러닝타임 : 약 180분

 

실시간 시청 바로가기

https://bit.ly/kculturefestival_LIVE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 실황 중계 링크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 시청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일시는 11월 14일(일) 저녁 19시부터 22시까지이며 해당 콘서트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시청 가능합니다. 무료

yyn1256.tistory.com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 시청방법

 

아래의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 바랍니다.

 

2021 월드 K-POP 콘서트 시청 링크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kculturefestival

 

 2021 월드 케이팝 콘서트 MC 및 라인업

 

월드 케이팝 4U콘서트의 MC는 ITZY 리아 (LIA) NCTDREAM 제노 (JENO)가 맡습니다.

 

 

아래는 이번 콘서트의 라인업입니다.

 

본 공연에서는 ▲ 전 세계 한류 열풍의 주인공인 ‘엔시티 드림(NCT DREAM)’, ▲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샤이니 키(SHINEE KEY)’, ▲ 가상 인물(아바타) 세계관이라는 독특한 기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스파(AESPA)’, ▲ 국내외에서 폭넓게 사랑받으며 케이팝 대표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있지(ITZY)’, ▲ 독특한 매력을 지닌 공연 강자 ‘펜타곤(PENTAGON)’, 브레이브걸스, 사이먼 도미닉, 로꼬 등이 함께합니다

 

국내 출연진

 

해외 출연진

 

팝 아티스트 캘라니가 함께합니다.

 

 

특별공연으로는 ▲ 최근 화제의 방송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한 댄스팀 ‘훅(HOOK)’의 화려한 춤으로 문을 열고, ▲ 실시간으로 그림과 첨단 매체예술(미디어아트)을 결합한 공연팀 ‘페인터즈’, ▲ 엘이디(LED)를 활용한 한국 전통 퓨전 공연팀 ‘생동감 크루’, ▲ 국악악단 ‘프로젝트 위로(WERO)’, ▲ 태권돌 ‘케이(K)-타이거즈’ 등이 한글, 한복 등 우리나라 유무형 문화와 케이팝을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공연을 선사합니다.

 

마지막 무대는 김형석 총감독이 팬과 함께 만든 축제 주제가를 모든 참가자들이 희망의 염원을 담아 부르며 장식할 예정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