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응원투표

 

트롯트 열풍의 선두주자였던 TV 조선이 이번에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초대형 노래 오디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는 10월 7일 대한민국을 열광하게 만드는 차세대 케이팝 스타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벌써 궁금한데요. 첫방송 전까지 사전 응원투표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투표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시청 안내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는 10월 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tv 조선 채널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시청 가능한데요. tv 조선 온에어 및 쿠팡플레이를 이용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다시보기(+투표방법)

내일은 국민가수 TV 조선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했습니다. 트롯 광풍을 일으킨 TV CHOSUN 오디션 제작진이 준비하는 차세대 오디션으로 이번에는 K-POP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

tv.xn--9r2b17bgzd184a.kr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

 

오디션이 진행되면서 top7 부터는 전국민 응원투표 및 문자투표가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방법(+재방송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 tv 조선에서 또 한 번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에 이은 세 번째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는 트로트 뿐 아니라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hkloveme.tistory.com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 투표 방법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는 시작 전 사진투표 진행하고 방송 이후에는 인기투표를 하여 점수에 반영한다고 합니다. 사전응원투표는 9월 27일 오후 6시부터 10월 6일까지 실시되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각각 7명을 선택해서 투표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니 서둘러 참여 바랍니다.

 

1. 쿠팡플레이 앱 설치

 

글로벌 케이팝 오디션 프로그램은 쿠팡플레이에서도 동시 반영됩니다. 시청자는 실시간으로 영상을 볼 수 있고 간편하게 사전 투표 참여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앱 설치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2.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참여 방법

 

앱을 실행 후 하단 메뉴에서 '검색'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국민 가수를 검색하세요.

 

 

 

3. 다시보기 버튼 아래의 '투표하기' 메뉴를 선택한 후 7명의 참가자를 선택합니다. 

와우회원의 경우 쿠팡에서 한번 더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4. 투표 완료 후 후보자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준결승, 결승 영상 조회수는 최종 결과에도 반영이 됩니다.

 

이번 사전 응원투표는 어디까지나 인기투표이며 순위 결정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대국민 응원투표는 10월 21일 방송 이후 실시되며 그것이 순위 결정 투표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