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최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못 본 분들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바라며, 그 외에도 다른 방법으로 무료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오징어게임 시청 안내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은 9월 17일 오후 4시에 공개됩니다. 각 회차 당 60분 정도 상영시간이 있으며 아래를 통해 무료 시청 바랍니다.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 무료 보기 안내 NETFLIX

    넷플릭스 무료보기 넷플릭스는 현재 우리나라 OTT 시장을 휩쓸고 있는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고 있는데요. 영화 뿐 아니라 미드, 일드, 한드,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보기할

    tv.xn--9r2b17bgzd184a.kr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digitalfreelife.com

     

    http://bit.ly/Netflix_TIP

     

    넷플릭스(Netflix)의 숨겨진 꿀팁 대공개 (+이미지) 넷플릭스가 싫어할 꿀팁

     넷플릭스 숨겨진 꿀팁 5가지 대공개 이제는 넷플릭스 시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국내 방송사와 통신사가 힘을 합쳐 국내 OTT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넷플릭스의 영향

    hkloveme.tistory.com

     

    오징어게임 다시보기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경우 tv 방영이 안되기에 재방송은 없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지만 아직 구독을 하지 않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다시보기 바랍니다.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동

    hkloveme.tistory.com

     

     

     오징어게임 결말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결말 알려드립니다.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9회에서 기훈(이정재), 상우(박해수), 새벽(정호연) 세 사람이 살아 남습니다. 그리고 상우가 새벽을 죽입니다. 이렇게 기훈과 상우는 최후의 대결을 펼치고 기훈은 상우를 죽일 수 있었지만 살려줍니다.

    그런데 상우가 자기 엄마를 잘 부탁한다는 유언과 함께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되는데요. 이 상황에서 둘 다 상금을 포기하는 것보다 자기를 희생해서라도 자기 어머니를 책임져주길 바랬던 것입니다.

    마지막회 제목이 '운수 좋은 날'인데, 기훈은 소설 운수 좋은 날의 김첨지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그가 456억원이라는 돈을 갖고 집에 돌아왔지만 기훈 어머니는 홀로 싸늘한 주검이 되어 있었으니까요.

    결국 기훈은 엄청난 상금을 받았지만 1년 동안 돈 한푼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오징어게임 명함을 다시 얻게 되는데요. 기훈은 명함 뒷면에 적혀 있는 주소로 찾아가서 결국 깐부 할아버지를 만나게 됩니다.

     

    그러다 깐부 할아버지가 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여기서 정신을 차린 기훈은 머리를 빨간색으로 염색하고 새벽이 동생과 상우 엄마에게 보답을 한 뒤 딸이 있는 미국으로 떠나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공항에서 오징어 게임으로 자신을 이끈 공유를 발견하게 되면서 그를 향해 뛰어가는데 여기서 이병헌을 만나게 되고 그는 이정재에게 다시 여기 오지 말고 미국으로 가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정재는 다시 오징어 게임에 참여할 것을 보여주면 끝이나는데요. 시즌2로 돌아올 것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원작, 시즌2

     

    청각장애인 학교에서 실제 일어난 충격적인 사건을 그린 <도가니>, 칠순 할머니에서 아름다웠던 젊은 시절로 돌아간 이야기 <수상한 그녀>,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 당시를 그린 <남한산성>까지 굵직하면서도 재밌는 영화를 만들어 오던 황동혁 감독이 오리지널 드라마로 찾아옵니다.

     

     2008년 한국 만의 서바이벌에 대한 흥미를 느껴 구상을 시작, 어린 시절 즐겨 했던 골목길 놀이와 현대 사회의 부조리를 연결 지어 시나리오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자본주의가 인간성을 파괴한다"라는 그의 말처럼 예고편 속에서도 비슷한 모습이 눈에 띕니다. 이러한 점이 여타 서바이벌 장르의 공통된 주제가 아닐까 싶은데요. 한국적으로 어떻게 풀었을지 기대되며, 지금껏 서바이벌 장르가 많이 나왔다는 점에 불안하기도 하네요. 성공하기 위해서는 색다름이 꼭 있어야 할 것입니다. 추가로 극한의 경쟁에 놓인 사람들에게 '잘 살고 있는 것일까', '되돌리기에는 너무 멀리 온 것일까'라는 질문도 던진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메시지와 연출로 물음표를 확신으로 바꿔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처럼 황동혁 감독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다시 말해 오징어게임 원작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배틀로얄>, <신이 말하는 대로>, [아리스 인 보더랜드] 등 서바이벌 장르가 많아져 혹시나 하는 생각일 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몇부작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8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각 회차 당 60분 정도의 상영 시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성공적으로 안착한다면 [아리스 인 보더랜드]처럼 시즌2가 제작되지 않을까, 그리고 그 여지를 남겼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황동혁 감독은 “30년 뒤면 기후 위기 등으로 인류 생존 자체가 위기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런 맥락에서 보면 매일 살아가는 게 이미 서바이벌이 아닌가 싶다. 만약 오징어 게임에 참여해 상금을 받게 된다면 456억 원을 써서라도 시즌2를 혼자서라도 만들 생각이 있다"라고 말했기에 시즌2는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