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

 

jtbc를 대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다면 팬텀싱어와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 싱어게인이 있습니다.

팬텀싱어는 기존의 오디션과는 전혀 스케일의 무대로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지난해 시즌3도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이번에는 역대 시즌 결승 진출자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바로 팬텀싱어 올스타전이 시작됩니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서 콘서트를 보는 것 같은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겠습니다.

 

 

본방송은 jtbc 온에어를 이용 바라며, 재방송 등을 통해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팬텀싱어 올스타전 시청 바로가기

 

본방송은 JT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 시청 바랍니다.

 

https://bit.ly/JTBC_ONAIR_NOW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JTBC SPORTS) JTBC NOW 로그인 없이 이용안내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JTBC NOW 이용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보다 케이블 또는 종편 채널의 예능 드리마가 대세입니다. 특히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

hkloveme.tistory.com

 

 

 

팬텀싱어 올스타전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아쉽게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또는 다시보기 시청 가능합니다.

편성표를 확인 후 JTBC 온에어 등에서 재방송으로 보거나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TV_FREE_Again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다시보기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hkloveme.tistory.com

 

 

k크로스오버 열풍을 일으킨 팬텀싱어 시즌1, 2, 3 의 결승 진출 9팀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역대 시리즈를 통해 탄생한 남성 4중창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즌1 - 포르테 디 콰트로, 인기현상, 흉스프레소

 

 

시즌2 - 포레스텔라,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

 

 

시즌3- 라포엠, 라비던스, 레떼아모르

 

 

제작진은 재미와 감동 지수를 높여 한층 더 쉽고 편안해진 음악으로 안방 1열에서 고품격 귀호강 라이브 음악쇼를 감상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기존 경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중적이고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올스타전에서만 볼 수 있는 따로 또 같이 음악의 정수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팬텀싱어 애청자였다면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무대를 감상할 수 있고 최근에 알게 되신 분들은 크로스오버 음악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첫 시즌 우승을 거머쥐며 국내 크로스오버 열풍의 주역이 된 포르테 디 콰트로는 고훈정, 김현수, 이벼리, 손태진 4인 구성으로 섬세하고 서정적인 하모니로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시즌2에서는 베이스 고우림, 밴드 보컬로 활동하던 강형호, 테너 조민규, 뮤지컬 배우 배두훈이 뭉친 포레스텔라가 두번째 시즌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시원한 록 보컬과 베이스 테너의 안정적인 사운드 그리고 여기에 호소력이 더해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시즌3는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무대의 우승을 라포엠이 차지했는데요. 전 시즌을 통틀어 유일하게 성악가들로만 이루어진 팀이었습니다. 그런데 가요, 팝, 가곡 등 여러 장르의 곡들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성악 어벤저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몇부작이 될지 예상이 안되지만 12회 또는 13회로 마무리될 것 같습니다.

1회에는 어떤 팀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궁금한데요. 이제 화요일 저녁 10시 30분이 기다려집니다.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재방송 시청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