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APAN 어워즈 안내

 

2012년부터 주최해온 APAN Awards는 지상파, 케이블, 종편 등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통합 시상식으로 올해 7회째를 맞이합니다. 이번에는 스타 어워즈와 뮤직어워즈로 개최됩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 뿐 아니라 라인업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2020 APAN 어워즈

 

1. 2020 APAN MUSIC AWARDS 안내

 

레드카펫 : 2021년 1월 24일(일) 18시

본 행사 : 2021년 1월 24일(일) 20시

장소 : 빛마루 방송센터(경기도 고양시)

 

APAN MUSIC AWARDS 시청방법

 

TV의 경우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 되며, 모바일은 Seezn앱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전 세계 200여개국 해외 송출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bit.ly/2020APAN_ONAIR

 

2020 APAN 어워즈 시청방법(+다시보기)

2020 APAN 어워즈 시청방법 2020 APAN 어워즈 시청방법이 궁금하시죠? 이번에는 스타 어워즈와 뮤직어워즈로 개최됩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 부

info.digitalfreelife.com

 

 

 

2020 APAN MUSIC AWARDS 큐시트 순서 안내

 

방탄소년단이 나올 경우, 엔딩 부분에 나올 것이 확실하며 8시부터 진행되는 시상식에서 대략 10시 ~ 11시 예상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 아래 확인 바랍니다.

 

 

 

APAN MUSIC AWARDS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분들은 아래를 통해 재방송 및 다시보기 가능하며,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TV_FREE_Again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2020 에이판 어워즈가 대한민국 최초로 매니지먼트 단체에서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 에이판 뮤직 어워즈를 신설했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올해 우리나라 대중가요를 이끈 가수 중 10명의 최고 가수를 뽑는 '에이판 톱10'(APAN TOP10)을 진행합니다.

 

 

앨범 판매, 음원 판매, 인기투표와 심사위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아이돌챔프를 통해 진행되는 인기투표 결과가 반영됩니다.

 

k팝을 빛낸 아티스트 톱10

 

강다니엘, 더보이즈,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세븐틴, 아이즈원, 임영웅, 갓세븐, NCT 127, 트와이스

 

 

베스트 퍼포먼스에는 강다니엘, 베스트 아이콘에는 NCT U, 베스트 올라운더에는 GOT7 JB, APAN 초이스 베스트 보컬리스트에는 김재환, APAN 초이스 뉴포커스에는 이날치, APAN 초이스 글로벌 한류스타에는 A.C.E APAN 초이스 베스트 트랜드에는 하성운, APAN 초이스 뉴케이팝 아이콘에는 위아이가 선정됐다.

 


지난해 10월 27일부터 아이돌챔프를 통해 진행한 인기상 부문에는 국내 남자 솔로 부문은 강다니엘, 국내 남자 그룹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 해외 남자 솔로 부문은 강다니엘이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 1위를 했으며 해외 남자 그룹 부문에서는 세븐틴이 차지했다.
 


여자 솔로 부문에서는 아이유, 여자 그룹 부문에서는 아이즈원이 차지했으며, 남자 엔터테이너상에는 박지훈, 여자 엔터테이너상에는 이달의 소녀 츄가 차지했다. OST상의 주인공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 ‘Sweet Night’을 불렀던 뷔가 선정되면서 방탄소년단의 막강한 클라스를 다시금 입증했습니다.

 

 

올 한해 시즌앱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를 선정하는 'KT 시즌 스타상'에는 강다니엘이 치열한 경합을 거쳐 선정됐다.

 

2020 APAN MUSIC AWARDS 라인업(최종)

 

임영웅, 더 보이즈

강다니엘, 김재환

 

 

위아이, 흰(박혜원), 하성운

세븐틴, 갓세븐, 이날치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NCT127, 트레져

 

방탄소년단, A.C.E

박지훈, 츄

 

 

톱10에 포함된 아티스트는 대부분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2. 2020 APAN STAR AWARDS 안내

 

레드카펫 : 2021년 1월 23일(토) 18시

본 행사 : 2021년 1월 23일(토) 20시

장소 :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APAN STAR AWARDS 시청방법

 

TV의 경우 올레 TV에서 국내 단독 생중계 되며, 모바일은 Seezn앱을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전 세계 200여개국 해외 송출되는데요.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APAN STAR AWARDS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TV_FREE_Again

 

 

APAN STAR AWARDS 라인업 및 출연진 (최종)

 

가호, 라포엠, 투지(2Z)

 

 

출연진

 

김승우, 이상엽, 김선영

심이영, 박해준, 김영민

이상이, 전미도, 강하늘

김희선, 오정세, 장동윤

이민정, 서예지, 이도현

손예진, 현빈

 

APAN Star AWARDS는 국내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통합 시상식으로 2012년 제1회를 시작을 필두로 올해 7회째 맞는 국내 전 매체를 대상으로 하는 대중문화예술시상식입니다.

 

 

APAN Star AWARDS는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10월 30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에서 방영된 드라마를 시상을 한다.또한 한류의 시작인 올해 웹/단편드라마 부문까지 그 대상을 확대해 진행한다. 감독, 드라마 작가, 대중문화 평론가 등 각 부문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면밀히 수상 부문을 선정합니다.

 

 

역대 대상 수상자로는 손현주(1회), 송혜교(2회), 조인성(3회), 김수현(4회), 송중기(5회)가 선정됐으며, 제6회의 대상은 이병헌이 차지하는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는데요.

 

 

배우 인기상 부문 투표 결과엔 남자 배우에는 김수현이, 여자 배우에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던 서예지가 선정되었으며 올 한해 Seezn앱 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를 선정하는 ‘KT Seezn 스타상’ 부문 역시 인기투표를 통해 선정되었고 배우 부문에는 손예진이 선정되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