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결혼, 연애와 관련한 예능에 이어 이제는 이혼 부부 재결한 관찰 예능이 탄생했습니다.

과연 이것이 가능할까 싶기도 한데요. 우이혼은 헤어진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는 독특한 컨셉입니다. 이혼적 거리두기를 통해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하는데요.

 

TV 조선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인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출연진도 궁금하실텐데요.

1회부터 놓치지 말고 시청 바랍니다.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청 안내

 

우리 이혼했어요는 금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됩니다. 아래에서 실시간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예능 드라마 실시간 시청 방법 안내

 

TV 시청이 어렵다면 PC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별 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 시청이 대부분 가능합니다.

 

방송사별 온에어 실시간 사이트 바로가기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방송사별 온에어 사이트에 접속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방송을 시청 바랍니다.

 

MBC 온에어 SBS 온에어 KBS 온에어
JTBC 온에어 tvN 온에어 TV 조선 온에어
MBN 온에어 엠넷 온에어 채널A 온에어

 

우리 이혼했어요 실시간 시청 방법

 

TV 조선 온에어

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드라마 예능 재방송 안내

 

드라마와 예능, 시사, 뉴스 프로그램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찾으시나요?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무료 실시간 무료티비
재방송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방송TV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의 MC는 신동엽과 김원희가 나옵니다.

 

 

그리고 출연진으로는 이영하 선우은숙, 최고기, 유깻잎 인데요.

MC 김원희는 헤어진 후 1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이제는 손녀를 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된 이영하 선우은숙이 처음으로 단둘이 재회한 순간을 보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우이혼은 이혼 후 재결합이 목적이 아니라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날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려고 합니다.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인데요.

그동안 가상 연애, 가상 재혼, 실제 공개 커플 등 다양한 형식의 관찰 예능이 있었는데 실제 이혼 부부가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영하 선우은숙 커플은 1981년 결혼 후 26년만인 2007년에 이혼했는데요. 두 사람이 헤어진 이후에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서로에 대해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 이상원이 있고 며느리는 최선정입니다.

왜 두 사람이 헤어졌는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그리고 두 번째 이혼 커플은 유튜버로 활동 중인 최고기 유깻잎입니다. 1세대 유튜버와 뷰티 유튜버로 유명세를 떨쳤고 결혼과 이혼 당시 큰 화제를 몰고 다녔는데요.

 

화려하고 이국적인 모습의 유깻잎은 5살 딸아이를 둔 28세 뷰티 유튜버라는 반전 스펙으로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헤어진 부부라고 전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서로 첫눈에 반해 결혼을 하게된 사연부터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이혼 결심의 사연이 이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7개월만에 한 집에서 생활하게 된 두 사람은 화장실에서 세수도 같이 하고 한 침대 위에 눕는 의외의 행동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여러 상처들과 어려움을 겪은 이혼 부부와 이혼을 생각하는 부부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할 것 같습니다.

26년동안 잉꼬부부였는데 13년을 남남으로 살아온 이영하 선우은숙 커플이 자식들 없이 단둘의 시간을 갖고 이혼 7개월이 된 최고기 유깻잎의 스토리를 만나보기 바랍니다.

 

본방송은 금요일 저녁 10시에 볼 수 있으며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