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치스패션 할인코드 받는 꿀팁 안내

 

 

명실상부 편집숍 중에서 제일 유명하고 제일 많이 구매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바로 매치스패션이 아닐까요? 제일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대응 서비스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직구 사이트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저렴한 만큼 인기템의 재고가 금방 빠진다는 것! 오늘은 매치스패션 할인코드 받는 꿀팁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매치스패션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15% 친구추천 할인입니다. 일부 브랜드와 세일 제품을 제외하고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고객의 추천으로 할인코드를 줍니다.

 

15% 할인 코드를 받으려면 컴퓨터 크롬 브라우저와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가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같은 ip에서 같은 pc나 브라우저에서 회원가입과 코드발급을 동시에 진행하면 오류가 나서 할인코드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15% 할인코드 받는 방법 설명 들어갑니다.

 

1. 크롬 브라우저에서 아래의 매치스패션 링크를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매치스패션 할인코드 받기

 

2. 해당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사이트가 영문으로 되어 있다면 한국어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방법은 상단의 메뉴에서 언어 설정을 선택해서 한국어로 바꾸면 됩니다.

 

3. 한국어로 사이트를 바꾼 후,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발급을 시작합니다.

 

4. 영문 이름과 성, 그리고 이메일을 적습니다. 여기는 실제 이름과 이메일이 필요없습니다. 어디까지 할인코드를 발급하기 위해서 진행하는 것이니 아무 것이나 만들어서 입력해도 됩니다.

 

 

5. 모두 입력하시고 확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공유방법이 여러가지 나옵니다.

제일 아래의 링크 공유를 선택합니다.

 

 

6. 링크가 생성되면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복사합니다. 또는 직접 드래그해서 복사해도 됩니다.

 

7. 이제 익스플로러 창을 엽니다. 그리고 복사한 링크를 주소창에 붙여넣습니다.

 

 

8.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매치스패션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은 아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9. 아래와 같이 코드가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는 발급일로부터 2주간 사용 가능합니다.

 

 

주의할 점이 있다면 처음 초대할 때 사용한 매치스패션 계정으로는 해당 할인코드가 사용이 안됩니다. 그러므로 새롭게 매치스패션 계정을 만들어서 할인코드를 적용받으시기 바랍니다.

 

 

매치스패션 공홈에 가시면 60% 이상 할인 상품 뿐 아니라 신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매치스패션의 상품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즐겁고 행복한 쇼핑이 되시기 바랍니다.

 

 

매치스패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