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N 온에어 무료 실시간 바로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사인 MBC, KBS, SBS 보다 종편과 케이블 채널의 상승세가 뚜렷합니다. JTBC를 비롯해 tvN TV 조선 MBN 등 다양한 채널에서 뉴스 뿐 아니라 예능 드라마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MBN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메일경제 종합편성채널로 뉴스를 주로 방송하는 채널이지만 요즘에는 예능과 교양 드라마까지 확장해서 큰 재미를 보고 있는데요. MBN 채널을 PC와 모바일로 시청하기 원하신다면 MBN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무료 실시간 이용이 가능하니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고 마음껏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MBN 채널에서 예능 시사 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MBN에서 보이스트롯을 새롭게 시작하는데요. 금요일 저녁에 방송됩니다.

 

 

교양프로그램은 나는 자연인이다 외에 생생 정보마당, 판도라, 알약방, 소나무, 천기누설,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등이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보이스트롯, 모두의 강연-가치 들어요, 전국민 드루와, 엄지의 제왕, 속풀이쇼 동치미, 알토란 등이 방송됩니다.

 

 

당연히 뉴스 채널이기 때문에 MBN 종합 뉴스 뿐 아니라 다양한 뉴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MBN 온에어를 이용하시려면 MBN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온에어]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MBN 온에어 이용은 무료이며 로그인도 필요없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이 방영하는지 편성표를 확인하신 후에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셔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