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류현진 선발 생중계

 

2019년 메이저리그는 우리에게 매우 특별한 것 같습니다.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가 역대급 피칭을 선보이며 전반기 시즌 10승을 올렸는데요. 그 뿐만 아니라 생애 최초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출전하는데다 선발등판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는 7월 10일 오전 8시 30분에 시작합니다. 티비 중계 방송 은 MBC와 MBC 스포츠플러스 채널 에서 생중계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현재 내셔널리그 다승 공동선두에 오른 류현진 선수는 시즌 10승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습니다. 샌디에이고 4연전에서 첫번째로 올라와서 6이닝 무실점을 기록하고 전반기 마지막 등판을 승리로 마무리했는데요. 정말 역대급 피칭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아직 김치국이긴 하지만 사이영상 레이스에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요. 가장 강력한 경쟁자는 워싱턴의 맥스 슈어져 선수입니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멕스 슈어져 선수가 출전하지 않는데요. 전반기 마지막 등판을 늦게해서 그렇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박찬호 선수와 김병현 선수 추신수 선수에 이어 올스타전에 참여하는 한국 선수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경이적인 것은 내셔널리그 올스타의 선발투수가 된다는 것입니다. 물론 내셔널리그 감독이 LA다저스의 로버츠 감독인 영향도 있지만 류현진 선수가 올해 보여준 피칭이 엄청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여주는 것인데요.

이번 올스타전 출전은 대박 FA를 예약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30개 구단 주전 선수 약 800명 가운데 가장 돋보이는 64명만별들의 유니폼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류현진은 이 무대에서도 선발로 나서며 메이저리그 슈퍼 스타로 등극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메리칸리그 올스타 포수는 개리 산체스(뉴욕 양키스), 1루수 카를로스 산타나(클리블랜드 인디언스), 2루수 DJ 르메이휴(양키스), 유격수 호르헤 폴랑코(미네소타 트윈스), 3루수 알레스 브레그먼(휴스턴 애스트로스)이 뽑혔고, 외야수는 트라웃과 함께 조지 스프링어, 마이클 브랜틀리(이상 휴스턴)가 영예를 차지했다. 지명타자는 헌터 펜스(텍사스 레인저스)가 선정됐습니다.

내셔널리그 올스타 포수는 윌슨 콘트레라스(시카고 컵스), 1루수 프레디 프리먼(애틀랜타 브레이브스), 2루수 케텔 마르테(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유격수 하비에르 바에즈(컵스), 3루수는 아레나도가 선발됐다. 강타자 크리스티안 옐리치(밀워키 브루어스)와 코디 벨린저(LA 다저스),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애틀랜타)가 외야를 책임집니다.

류현진 선수는 선발등판해서 1이닝정도를 던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3~4명 정도의 타자만 상대할 것이라 전력피칭을 예상해 봅니다. 전매특허인 체인지업에 타자들이 헛스윙을 했으면 좋겠네요.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생중계는 MBC와 MBC스포츠 플러스 채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MBC 스포츠플러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