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의 장수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서울메이트가 시즌3로 돌아왔습니다. 서울메이트는 셀럽들이 직접 외국인 메이트를 자신의 집에서 맞이하고 함께 머물며 즐기면서 추억을 쌓아가는 동거동락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서울메이트 최초로 부부 호스트 오상진 김소영이 등장하는데요. 해당 방송은 tvN에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서울메이트3는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메이트 시즌3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서울메이트3는 48회째 방송되고 있는 tvN 장수 프로그램으로 시즌3에는 전혀 새로운 게스트들과 시작하게 됩니다.

시즌1이 낯선 이들과 호흡을 어떻게 맞출수 있을지에 초점을 맞췄고, 시즌2에서는 서울에서 온 메이트 느낌으로 했는데요. 이번에는 부부 메이트가 등장합니다.

출연진은 오상진 김소영 부부와 함께 이규한, 붐, 걸스데이의 유라가 나오는데요.

서울메이트는 나와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다른 문화권에서 살아온 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해 각자 서로의 모습에서 다름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언어와 문화를 넘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넘어 다른 문화권의 서로 다른 사람들의 케미를 보여줍니다.

서울메이트 시즌3는 새로운 메이트와 다른 나라에서 오시는 분들 간의 새로운 케미를 더 강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서울메이트 시즌3의 첫 부부 호스트로 나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어떤 메이트를 만나고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도 관심 대상인데요.

오상진은 아내가 임신 중인데 좋은 추억과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는데요.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와서 깊은 시간을 만들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예전엔 몰랐던 부모의 이야기, 아이 키우는이야기도 많이 나눴다고 합니다.

 

호스트로 나오는 출연진들은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낯선 사람과 교류하는 데 대한 기대감을 갖고 서울메이트3에 참여했는데요. 배우 이규한과 붐, 유라의 에피소드 역시 기대가 됩니다.

해당 방송은 TVING 어플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지난방송을 무료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메이트3 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