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온에어 이용방법 총정리

 

MBC에서 하는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등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의 경우만 해당되지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MBC 온에어 이용방법과 로그인없이 이용하는 방법 2가지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본문 내용에서 확인해 주세요.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MBC에서는 카타르 월드컵을 생중계 합니다. 아래를 참고 하세요.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무료시청) 총정리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일정 | digitalfreelife.com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FIFA 주관 월드컵 경기는 4년에 한 번씩 개최되는데요. 이번 월드컵은 카타르에서 개최되면서 처음으로 겨울에 열리

digitalfreelife.com

 

 

먼저 MBC 온에어를 PC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간편하게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MBC 온에어를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주소는 onair.imbc.com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onair.imbc.com/

 

iMBC 온에어

TV 보다 더 큰 세상, iMBC

onair.imbc.com

mbc 스포츠 플러스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포츠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mbcplus.com/web/index.do

 

MBC PLUS

엠비씨플러스는 21세기 뉴미디어를 선도하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MBC 에브리원, MBC 스포츠플러스, MBC 드라마넷, MBC 온, MBC 엠

www.mbcplus.com

 

mbc 온에어 에 접속하시면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을 곧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위와 같이 3분 미리보기만 가능합니다.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가입되어 있다면 저처럼 바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좀 더 간편한 방법은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등을 이용해 간편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경우 일반화질만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통신사 셋탑 및 스트리밍 서비스는 2주 이상 지나야 이전 회차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는 MBC 채널 뿐 아니라 MBC every1, MBC DRAMA, MBC MUSIC, MBC ON, MBC NET 까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방송되는 CH.24 도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등을 24시간 계속 방송되는 채널인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MBC 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모바일로 시청할 경우 MBC 어플을 통해 로그인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번거롭다면 휴대폰으로 MBC 어플을 다운로드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mbc 를 검색하시고 어플을 다운로드 합니다.

 

어플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고,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일반화질만 무료이고, 고화질과 HD고화질은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시청하기 때문에 시청하는데 불편함은 없습니다.

이제 MBC 온에어와 MBC 어플을 이용해서 무료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