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21일 첫 방송되는 KBS2 신규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서 구단주가 꿈이었던 배우 김수로가 영국 축구 13부 리그인 '첼시 로버스'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 나올 예정입니다. 2018년 11월에 첼시 로버스를 인수해서 영국축구협회 정식 구단주가 된 김수로는 반 백 살의 나이에 구단주가 되어 좌충우돌 자신의 꿈을 펼칠 예정인데요.

해당 방송은 KBS온에어 에서 무료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티비다시보기 사이트에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으라차차 만수로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배우 김수로가 자신의 꿈인 축구 구단주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현실은 강등 위기의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입니다. 자신의 꿈을 펼치는 리얼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함께 보드진으로 탑승한 이시영, 카이, 럭키, 박문성, 백호의 특별한 사연이 펼쳐집니다.

김수로는 소문난 축구광이라고 하는데요. 그가 왜 구단주가 되었는지, 어떤 과정을 거쳐야 했는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됩니다. 특히 구단 시스템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친절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추구글 모르는 축알못도 즐겁게 시청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으라차차 만수로는 재미와 감동에 축구 상식까지 얻을 수 있는 예능으로 강등 위기 속에서도 축구에 대한 열정 하나로 꿈을 위해 뛰는 선수들의 사연이 공개됩니다.

으라차차 만수로에는 개성 강한 스타들이 총출동합니다. 배우 이시영은 리버풀의 열성 팬으로 익히 알려졌는데요. 김수로 호에 탑승해서 첼시 로버스의 재정을 책임지고, 첼시의 팬으로 유명한 엑소(EXO)의 카이는 글로벌 이사를 맡아 새로운 도전을 합니다.

그리고 한국어에 유창한 인도인 럭키가 통역과 요리를 책임지고 스포츠 해설가인 박문성이 축구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펼칠 예정인데요.

뉴이스트의 백호는 나중에 합류하지만 내레이션을 맡아 재미와 활력을 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첫 방송에서는 함께 합류하게 되는 사람들이 어떻게 김수로에게 낚이는지 사연과 함께 파란만장한 앞날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출연진들의 꾸밈없는 리얼한 런던 일상과 함께 아름다운 런던의 명소를 만나는 즐거움도 함께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카이가 김수로의 감언이설에 짠내 나는 영국 생활을 펼치게 되는 사연도 공개됩니다.

카이는 아이돌 중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만큼 유명한 축구광인데요. 토레스의 오랜 팬인 카이는 김수로의 꼬드김에 넘어갑니다. 영국에서 함께 구단을 운영하며 꿈을 펼치자고 제안하고 관심을 보이며 계약서에 사인까지 합니다.

으라차차 만수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KBS2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KBS온에어에서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방송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니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으라차차만수로 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