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왜냐고요?


방어회 먹으러요...ㅋㅋㅋ


그건 아니고요.. 한라산 정복하러 제주도에 왔습니다.


한라산 정복을 하기에 앞서 맛난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출발해야하기에


우선 비행기에 내려


렌트카를 빌려


여기로 갔습니다.





제주 동문 시장




동문시장에 도착했으니 먼저 간단한 요기를 할까요????



요즘 핫한 문어 라면이  동문 시장에도 있습니다~




빠질 수 없는 온갖 쵸콜릿과 선물들~




한라산을 정복한 후 돌아갈 때는 올 시간이 없기에 첫날부터 폭풍 쇼핑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토록 기다리던 방어회를 먹을 시간...


얼마전 모 TV 프로에서도 제주도 방어회가 나왔었는데요..




먹음직스럽지 않습니까??



유시민 작가님이 애쓰시네요.. 힘 좋은 방어를 잡아서~~회를 뜨진 않겠지만..ㅋㅋ


저도 지난 여름에 맛나게 먹었던 회집을 찾아 떠났습니다.



그곳은 바로~~~~~~~~"동문어수산"


여기를 알게된 것은 지난 여름 제주도 여행 때 "인어교주해적단"이라는 어플을 통해서였습니다.


후기도 좋고, 값도 저렴한데다 서비스도 좋은 것 같아서 처가 식구와 함께 배부르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았습니다.


어플을 깔고 검색하면 동문어수산이 이렇게 나오고, 바로 바로 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먹으려고 하는 방어 가격도 나오네요.


한마리에 5만원~







사장님 얼굴이 살짝 보이네요~^^;





물론 방어 말고도 여러 가지 생선들이 많기는 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방어철이기 때문에 방어를 먹어줘야겠죠??



밑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식당이 있구요..


저희는 식당에 내려가서 온가족이 함께 방어회를 넉넉히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방어를 바로 건져서 직접 잡아 주십니다.. 
신선하다는 맛...느낄 수 있겠죠??



방어회가 나오기 전에 살짝...전복이랑... 해삼이랑...문어랑...이것저것 주십니다...



입에서 녹습니다~~진짜. 쫄깃하구요..



우럭 탕수도 주시고, 사진에는 없지만 고등어 구이도 주시고...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정말 맛있어요...ㅠㅠ



이렇게 먹고 다음날, 한라산 등반 후에 숙소와서 방어회를 못잊으신 아버지께서


다시 방어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포장으로 1마리 사서 또 실컷 먹었다는 사실...


1마리 5만원어치 사서 크게 두 접시를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택배비 2만 2천원만 추가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조만간 또 사먹을 듯...


이상~ 제주도 방어회 맛집 후기를 마칠께요~


방어회 먹으러 제주도 가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436-7 | 동문재래시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