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썸바이벌 1+1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장보기와 연애를 결합한 신개념 예능이 탄생했습니다.

KBS2 썸바이벌 1+1은 마트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로맨스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외모나 직업과 같은 스펙이 아니라 서로의 취향에 초점을 맞추는 신개념 연애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방송 시청을 원하시면 KBS 온에어 와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청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썸바이벌 1+1은 썸도 타고 장보 보는 신개념 썸바이벌 프로그램으로 2030 청춘남녀들이 마트에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요. 한마디로 마트 로맨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을 수 있는 서바이벌 게임과도 같습니다.

예전에는 외모와 스펙만 보고 사람을 만났다면 지금 다릅니다.

쇼핑도 여행도 취향이 같아야 통하는 시대인데요. 수많은 사람들 중 과연 나와 같은 취향의 사람이 있을까요?

이수근, 김희철, 소유, 피오가 MC로 나오며, 이들은 싱글 남녀의 커플 매칭을 돕는 매니저로 활약합니다.

소유는 자신이 참가자로 출연해 썸타고 싶다고 부러워했는데요. 김희철과 깜짝 커플로 등장해 러브라인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커플 아이템을 직접 고르는 등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연출해서 진짜 연인같아 보였다고 하는데요.

총 20인의 일반인 출연자들이 면 음료 반찬 같은 마트 내 식료품을 고르며 서로의 취향을 알게 되고 이를 바탕으로 점점 호감이 생겨나게 하는 것인데요.

취향이 같은 사람들끼리 모여 장을 보고 다양한 서바이벌 게임까지 즐기며 호감 이상의 감정을 키워나간다고 합니다.

이날 마트를 찾은 청춘남녀는 넘치는 끼로 자신을 소개하며 첫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촬영 일주일 전 이별을 겪은 참가자부터 연애경험이 전혀 없는 모태 솔로까지 다양한 싱글 남녀가 썸을 타며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작진은 쇼핑 여행도 취향이 같아야 통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오로지 취향에 의준해 상대와의 교감지수를 높이는 것이 썸바이벌 1+1의 묘미라고 전했는데요. 겉으로 드러나는 외향이 아닌 상대에 대한 취향과 호감도가 얼마만큼의 교집합과 시너지를 내는지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방송은 KBS 온에어를 통해서 PC와 모바일에서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시보기를 원하시면 해당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썸바이벌 다시보기

댓글
공지사항